배런 아일랜드(Barn Island)는 뉴욕 브루클린의 남동쪽 해안에 있는 반도이자 옛 섬이다. 자메이카만에 위치하며, 지리적으로 롱아일랜드 남쪽 해안 외벽 섬 그룹의 일부였다. 이 섬은 17세기에 네덜란드 정착민들이 도착하기 전에 레나페 원주민들에 의해 점령되었다. 이름은 베어스 아일랜드(Bears Island)의 네덜란드어 용어인 베렌 아이랜드(Been Eylandt)의 부패이다.
브루클린의 배런 아일랜드
척박한 섬은 19세기 이전까지 사람이 드물게 남아 있었는데, 주로 도시의 나머지 지역들로부터 상대적으로 고립되었기 때문이다. 1850년대부터 이 섬은 어패류 생산공장과 다른 산업들로 이루어진 산업단지로 개발되었으며, 1,500명의 주민이 거주하는 민족적으로 다양한 공동체로서 개발되었다. 19세기 중반에서 1934년 사이에 섬에는 도시의 죽은 말들의 사체를 가공한 공업용 식물이 들어있었고, 그것들을 다양한 공업제품으로 전환시켰다. 이 활동은 섬의 서쪽 해안에 있는 여전히 넓은 수역으로 이어졌고, "죽은 말 만"이라는 별명이 붙게 되었다. 악취 때문에 수많은 민원의 대상이 된 쓰레기 소각장이 1890년대부터 1921년까지 이 섬에서 운영되었다.
배런 아일랜드 공동체는 마지막 몇 년 동안 사우스 플랫랜드로 알려지게 되었다. 1920년대에 이르러 산업활동의 대부분은 쇠퇴해갔고, 매립지는 섬을 브루클린의 나머지 지역과 통합하는데 사용되었다. 1920년대 후반에 플로이드 베넷 필드라는 이름의 공항 건설로 대부분의 주민들이 쫓겨났지만, 일부는 1942년까지 머물 수 있도록 허용되었다. 이전 섬의 산업적 용도의 흔적은 남아 있지 않다. 1972년부터 이 섬의 이전 부지는 국립공원관리공단이 관리하는 관문 국가 휴양지의 일부였다.
지리 및 생태학
배런 섬은 원래 자메이카 만 하구에 있는 하구의 일부였고 배런 섬의 북쪽에 위치한 더 큰 롱 아일랜드의 장벽 섬 역할을 했다. 이 만은 위스콘신 빙하의 말기에 만들어졌다. 빙하의 가장자리는 롱아일랜드의 한가운데 있었고, 섬을 가로질러 일련의 언덕을 만들었다. 빙하가 녹은 물은 대서양에 인접한 저지대 삼각주를 향해 내리막길을 달렸고, 이후 자메이카 만이 되었다.섬의 남쪽에 위치한 락어웨이 인렛트라는 이름의 물이 만과 바다를 연결했습니다. 17세기 후반까지 배런 아일랜드는 삼나무 숲뿐만 아니라 70에이커 (28헥타르)의 소금 초원과 30에이커 (12 ha)의 고지 (12 ha)의 삼나무 숲이 있었다.소금, 갈대 풀, 건초는 초기 정착민들의 가축의 먹이로 사용되었다.
배런 아일랜드의 지형은 19세기에 조수와 폭풍우가 바뀌면서 크게 바뀌었다. 원래, 그것은 롱아일랜드의 남쪽 해안에 있는 일련의 장벽 섬인 외벽의 일부였다. 배런 섬, 록커웨이즈 섬, 펠리컨 해변, 플러브 해변은 자메이카 만을 보호하는 별도의 장벽 섬이었다.1818년 롱아일랜드의 조사에서 바렌섬은 모래언덕과 산란된 나무가 있는 것으로 묘사되었다.1839년까지 배런 아일랜드, 플러브 비치, 펠리컨 비치는 플러브 비치 인렛(Flub Beach Inlet)에 의해 서쪽으로 분리된 하나의 섬이었다. 세기가 끝날 무렵, 제리센 인렛트는 불모의 섬과 펠리컨 해변을 분리하여 형성되었다.
역사학
아메리카 대륙에 유럽이 정착하기 훨씬 전에, 개스티나우 해협은 수천 년 동안 주변 지역에 거주했던 아우케족과 타쿠족의 어장이었다. 아아크 크완은 이곳에 마을과 매장지가 있었다. 21세기에는 인디언 포인트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산란기에 매년 청어를 수확했다.
20세기 후반부터, 아아크 크완은 실라스카 유산 연구소와 함께 국립공원관리공단과 국립해양대기청(NOAA)의 제안을 포함하여 유럽계 미국인 인디언 포인트의 개발에 저항해 왔다. 그들은 매몰지이고 바다에서 영양분을 얻는 전통에서 중요한 점 때문에 이곳을 신성한 영토로 여긴다. 그들은 약용으로 나무껍질뿐만 아니라 조개, 껌부뚜껑, 풀, 성게를 계속 거둬들이고 말했다.시와 주는 Sealaska Heritage Institute가 78에이커(32ha)의 부지를 문서화하는 것을 지원했으며, 2016년 8월, 그것은 국가 사적지 목록에 등재되었다. "그것은 알래스카 남동부에서 등록부에 등재된 최초의 전통 문화재입니다."
이러한 토착 문화의 후손들은 Tlingit족을 포함한다. 토착문화는 조각, 직조, 웅변, 노래, 춤으로 표현되는 풍부한 예술적 전통을 가지고 있다. 주노는 알래스카 남동부의 Tlingit, Haida, 그리고 침시안의 주요한 사회적 중심지가 되었다.
유럽인의 만남
비록 러시아인들이 1784년부터 1867년까지 알래스카 영토에 식민지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들은 주나우에 정착하지 않았다. 그들은 알류샨 열도의 알래스카 원주민들과 코디악과 광범위한 모피 거래를 했다.
주노 지역을 처음 본 유럽인은 조지 밴쿠버의 1791~95년 탐험 중 디스커버리호의 대가 조셉 위드비였다. 그와 그의 일행은 7월에 그 지역을 탐험했다.1794년 8월 8월 초에 그는 남쪽에서 가스티누 해협을 바라보며 중간 해협에 있는 작은 섬에 주목했다. 그는 나중에 이 채널을 다시 본 것을 녹음했다. 이번에는 서쪽에서. 그는 얼음으로 가득 차서 그것은 피할 수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뉴욕 주립대학의 한 연구에 따르면, 캐나다 원주민들은 배런 섬을 낚시에 이용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1636년, 뉴네덜란드가 현재의 맨해튼으로부터 바깥쪽으로 확장되면서, 네덜란드 정착민들은 애머스포트(Amersfort)라는 도시를 세우고 배런 섬 북쪽의 자메이카 만 주변에 15,000 에이커 (6,100 ha)를 구입했다. 아머스포트는 오늘날의 플랫부시 애비뉴와 바렌 섬에서 북서쪽으로 3.2km 떨어진 플랫랜즈 애비뉴의 교차로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1664년, 뉴네덜란드는 뉴욕의 잉글랜드 주가 되었고, 애머스포트는 플랫랜드로 개칭되었다. 그 섬과 근처의 밀 분지는 그 해에 존 틸튼 주니어와 새뮤얼 스파이서에게 팔렸다.
카나르의 지도자들은 1684년까지 네덜란드 정착민들과 22개의 토지 협정을 맺었으며, 네덜란드인들은 바렌 섬을 포함한 그들의 역사적인 땅의 대부분을 소유하게 되었다. 척박한 섬은 쉽게 접근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정착된 최초의 장벽 섬 중 하나였다. 썰물 때 브루클린 본토 사람들은 얕은 개울을 건널 수 있었고, 만조 때는 작은 선박이 북쪽 해안에 접근하고 더 큰 선박은 남쪽 해안에 정박할 수 있었다.
댓글